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미종결 베리홉 미백엠플 효과 없으면 100% 환불

by 500M 2023. 3. 4.
728x90

작년 부터 기미종결 이라며 화장품 광고가 눈에 많이 띄었다. 바로 베리홉 미백엠플 이다. 과장 광고거나 후킹성 마케팅 인가 했는데, 8일간 사용시 미백효과가 없다면 100% 환불을 해준다고 한다. 이건 오히려 좋다. 사용해보고 효과가 없다면 환불을 받을 수 있으니, 사용해보고 기미가 옅어지고 사라져간다면 꾸준히 쓰고 아니면 반송하면 그뿐이니 부담이 없다. 

 

 

반응형

 

비타민C 엠플을 바르면 피부가 따끔거리는 경우도 있고, 낮이 아니라 밤에 자기전에 발라야 한다고 알고 사용하는데 이 베리홉미백엠플은 낮에 발라도 되고, 심지어 비타민 엠플 특유의 따가움도 거의 없다고 한다. 2중 레이어 안정화 공법으로 순수 비타민C를 담아 피부 자극은 줄이고, 효과는 높인 것이 기술력이라고 . 

 

 

8일간 사용후 피부 개선 효과만 보면, 당장 사용안할 이유가 없을 만큼 탁월한 피부밝기 개선 효과가 나타남을 볼 수 있다. 그렇다면 후기에서도 그럴까? 홈페이지에서는 특가를 진행하고 있으니, 구입하려고 한다면 좋은 찬스임이 확실해 보인다. 

 

 

< 베리홉 미백엠플 리뷰> 

  • 남편이 기미가 심해도 너무 심해 도*나크림등등 써봤지만,특별한 효과가 없었어요 딸들이 여*름때문에 베리홉 미백엠플 레드라인을 먼저 쓰고 아주 만족해서 미백비타민라인에 기대하며 속는셈치고 주문해 봤어요. 5일째 바르고 있는데 일단 얼룩덜룩했던 톤이 균일하게 환해지고 부드러워진? 느낌을 받았구요 지저분하게 검던 기미색도 진한 기미들은 없어지진 않지만 그 사이 옅은 기미들이 살짝 연해진 느낌을 받았어요 사진 찍어서 처음 안 썼을때랑 이틀간격으로 비교한 사진 올려봐요 그리고 저는 눈쪽은 어떤 아이크림도 간지러운 알러지땜에 평생 못 발랐는데 베리홉 아이크림은 진짜 순하고 깊은 주름에 효과가 좋아서 이것 또한 속는셈치고 일주일 발라보니 이제 베리홉 광팬되긋어요 ㅎㅎ 오늘 썬크림 1+1이랑 미백토너도 추가 주문했네요 베리홉 제품 진짜 너무너무 좋아요

 

  • 10일이 경과하자 얼굴에 무슨짓을 했냐고 친구들의 추궁이 이어짐. 정말 실제로 얼굴은 하얘지고 기미도 옅어짐. 인터넷 광고보면 똑같은사진을 뽀샵처리해서 효과있는것 같은 사기수법이 있는데 여기 리뷰는 확실히 아닌것 같음. 실제 나도 매일매일 사진을 남겼음. 한달경과후 기미는 세상에나 만상에나 정말 옅어졌음. 쌩얼임에도 이제는 얼굴이 하얘지니깐 목이 상대적 어두워보여 베리홉 미백엠플 목까지 함께 바르고 있음.

 

 

728x90

 

  • 진짜 효과 좋아요. 한개로 아침 저녁 발랐는데 저는 2주정도 쓰겠더리구요. 그래서 지금 한통 쓰고 두통째 쓰는데.. 총 기간은 20일정도? 썼는데 제 눈으로도 화이트닝 효과가 보여요. 베리홉 미백엠플 덕분에 기미도 많이 연해졌고. 얼굴 톤 자체도 밝아졌어요 ㅎㅎ 사진찍으니 훨씬 차이나네요 ㅎㅎ 

 

 

  • 정말 거짓말 1도 안보태고...광고에 속지 않은건 이번이 처음입니다.헐~~얼굴 기미랑 잡티가 사라져요...너무 광고에 많이 속아서 별기대안했는데 속질히 바르면서도 꼼꼼히 관찰도 안했어요. 근데 전 하루에 한번 아침 출근길에만 발라서인지 8일까진 아니구요, 2주되니깐 눈에띄게 옅어진게 확인되더라구요. 아침,저녁(자기전) 열심히 바를껄 쪼매 후회까지 됐다능...그래서 베리홉 미백엠플 행사하길래 3개사서 팩도 하나 덤으로 받고^^... 주문해놓고 갑니다. 왼쪽사진은 사용전 사진이 아니라 기대를 안한터라 사진 안찍어뒀는데 그래도 혹시나싶어 며칠 사용하다 찍은 사진이구요, 오른쪽 사진은 최근 2주사용 후 사진이에요~^^ 저희 언니도 제 얼굴보고선 피부과 시술 끊고 요놈으로다가 시작했어요.
    우리 다들 한번 이뻐지자구요~^^ ㅎㅎ

 

  • 한통 거의 다써갑니다. 우선 기미가 완전하게 없어지는건 아니지만 거뭇거뭇 했던곳도 밝아지고 기미크기도 작아졌어요! 그리고 전체적인 피부톤이 밝아져서 너무 좋아요. 베리홉 미백엠플 아! 그리고 가끔 바르다보면 입주변이나 눈주위가 따가운데 수분보충 잘해주면 괜찮더라구요. 다쓰면 또사고 엄마도 사드려야겠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