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3CE 글로우빔과 화이트컨실러 꼼꼼리뷰 (올영 30% 할인 중)

by 500M 2023. 3. 4.
728x90

3CE 의 모델이 (여자)아이들의 멤버 민니로 바뀌었다. 봄 화보 부터 화사한 모델로 등장, 올 봄 트랜드로 청초한 수채화 빛  물들인 느낌, 화사한 핑크 컬러로 분위기를 만들었다. 그 중 가장 주목받는 3CE글로우빔과 화이트컨실러를 꼼꼼히 리뷰해 보았다. 

 

3CE 글로우빔 핑크, 화이트 45ml (24,300원) 


광채, 반사판피부, 메이크업부스터, 광크림 으로 피부에 반사판 효과를 주는 복숭앗빛 글로우빔은 얼굴 윤곽을 살려주고, 쉬머하고 투명한 윤기를 준다.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는 얇은 오일 막을 형성해준다. 

 

 

반응형

 

제품의 제형 : 크림 만큼 보습감이 높으면서도 메이크업시 끼임이나 밀림이 적게 제형이 만들어졌습니다. 메이크업 전 피부 상태를 최적화 해주는데 수분오일과 미세펄의 2중 레이어가 시부속 수분 볼륨이 가득찬 느낌으로 표현해줍니다. 

 

 

<후기 보기>

  • 이거 글로우빔은 아주 살짝 바르고 나서 피부화장하면 그날은 꼭 피부 좋다는 말 들음, 광나는 피부연출에 좋음!  
  • 반신만의 하며 시켰는데 이렇게 좋을 줄 몰랐어요. 너무 자연스럽고 예쁘게 피부에서 광이 나는 느낌이에요 
  • 화장이 잘 뜨는 민감 피부인데 쫀득한 제형에 마무리감도 촉촉하고 좋아요 톤업보다는 광택용으로 추천이요
  • 글로시한 피부표현할 때 제격이에요. 
  • 이거 바르고 나가면 사람들이 피부 좋다고 꼭 한마디씩 해주네요 기분 좋아요 
  • 극소량 으로 발라야해요. 양조절 잘못하면 너무 반짝거리니 조심하세요 
  • 자연스럽게 광기 올라와서ㅏ 피부가 촉촉하게 표현되고 좋아요 

 

 

 

3CE 스킨 핏 커버 리퀴드 컨실러 (화이트컨실러) 


3CE 스킨 핏 커버 리퀴드 컨실러는 쫀쫀한 제형의 페인트 커버로 피부 결점은 커버하고 톤은 균일하게 맞출 수 있어요. 자연스런 스킨톤과 순수한 화이트컬러로 더욱 제대로된 베이스 커버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화이트는 칙칙한 피부에 화사한 톤 업 효과를 주는 맑은 발색의 화이트 리퀴드 컨실러 이다. 

 

 

728x90

 

<후기보기> 

  • 흰색 컨실러를 찾고 있었는데 넘 반가웠어요 하이라이팅 용이나 블러셔 등에 섞어 사용하려고요 
  • 자연스럽게 톤이 밝아지는 화이틀라 굉장히 예뻐요. 음영넣기 최고에요. 
  • 하이라이터로 쓰기 좋고, 블로셔 바르기 전에 바르면 발색이 더 올라와 좋네요. 
  • 여드름 흉터가 제법 깨끗해 보이네요. 발림성도 엄청 좋구요! 
  • 인위적이지 않고 딱 예쁘게 화사학고부드러워요 
  • 완전히 하얀 컬러라 좋아요 
  • 라이트 아이버리 다크서클과 눈가 잡티 커버 좋아요. 피부톤도 밝아지고 강추아이템이네요 
  • 다른 파데랑 섞어 쓰면 좋아요 

 

https://www.oliveyoung.co.kr/store/display/getBrandShopDetail.do?onlBrndCd=A001619 

 

3CE 브랜드관 | 올리브영

대한민국 NO.1 헬스&뷰티 스토어 OLIVEYOUNG

www.oliveyoung.co.kr

 

 

https://www.youtube.com/watch?v=Ng8uLhNTB1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