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KB라이프 모델, 20대 보다 70대 윤여정님 더 예쁨주의

by 500M 2023. 3. 5.
728x90

KB라이프 모델 윤여정님 배우님을 최근 CF 를 통해서도 볼 수 있게 됐는데요. 이슈가 된 부분은 AI 딥러닝으로 20대 윤여정 배우님을 보여준 것이죠. 20대의 윤여정과 70대의 윤여정 배우님이 서로에게 해주고 싶은 말을 건네는 것이 참 의미 있어 보였어요. 20대의나에게 70대의 내가 전하는 메시지를 담은 CF. 지금부터 알려드립니다. 

 

KB라이프 생명 역모기지 종신보험은 
업계 최초로 사망보험금을 담보로 보험계약자에게 확정적인 역모기지 지급액을 종신토록 지급하고 상황에 따라 상환수수료 없이 지급 중지, 재개, 재지급을 자유롭게 관리하는 보험입니다. 노후 자금을 준비할 수 있다. 
KB라이프 모델 로는 윤여정 배우를 선정, 종신보험에 대한 메시지를 제대로 전달 한다는 평을 받고 있다. 

 

내가 만약 30대라면 말이야, 하고 싶은게 한두개 겠니? 

 

여행도 많이 다니구 


건강관리도 좀 하고 

 

그런데 제일 하고 싶은건 

금융! 

 

요즘 보험 좋잖아, 내 라이프에 맞춰주지. 자산관리해주지. 이젠 역 모기지가 보험으로 된다며? 

 

얼마나 좋은 세상이니? 

나답게 아름답게 꿈꿀 수 있도록, 라이프를 나름답게  

 

 

<KB라이프 모델 윤여정님 CF 에 대한 댓글반응> 

  • 기술 활용해서 끝나지 않고 가치까지 전달하는 부분이 너무 좋네요
  • TV에서 너무 신기해서 찾아봤는데 딥러닝 신기술이었네요
  • 다른 보험광고랑 달려보여서 더 신뢰가네요
  • 와 유툽 프리미엄하고 광고를 찾아보기는 처음이네진짜

 

https://www.youtube.com/watch?v=tKKVFcYRlRs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