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05/Enjoy work

빅토리, 죽장연에 가다!!

by 500M 2014. 4. 9.
728x90


빅토리, 죽장연에 가다!!




빅토리컴퍼니 창립이후 최초의 출장~!!

함께 일하는 죽장연 본사로 대표님과 막내가 함께 다녀왔습니다

사실 가기 전에는 정말 생각만해도 헉하고 당황스러웠지만

막상 다녀와보니 여행도 다녀온 것 같고 힘들지만 뿌듯하네요

그럼 저희의 출장일지 한번 보실게요




출발하기 전, 든든한 아침은 기본이죠?

맥모닝을 힘차게 즐겨줍니다!



사과파이도 한 입, 앙~!!

이사님이 사주신 사과파이는 정말이지 부드러웠어요

집에 가면서 하나 더 사 먹어야징ㅎㅎ








요즘은 표가 온라인이더라구요

경주로 가는 기차에 탑승하고 2시간이면 포항에 도착

ktx 참 빨라요, 그쵸?!!

가면서 연관검색어도 막 누르고, 워크샵 계획도 짜고, 

피곤해서 한 숨 자고 눈뜨고 보니 경주 도착!!



 



경주에서도 라이더님의 차를 타고 한시간이면 죽장연 장원에 도착합니다

정말 포항 오지라더니 길도 꼬불꼬불하고 , 사람도 없고, 자연 그대로의 모습이 보이는 장원이었어요

도착하자마자 밥을 먹었는데 정말 엄청나게 맛있었어요~!!!

힘든 노독이 한 번에 다 풀리는 느낌?!!





이렇게 열심히 일도 하고 왔답니다ㅎㅎ

자세한 업무일지를 확인하시고 싶다면 요기로

>>http://blog.naver.com/familystom1/60212598493








자세한 설명도 많이 듣고, 장도 맛보고, 사진도 다 찍고 난 다음에는

바람이 선선하게 불어오는 사랑채에서 잠시 쉴 수 있었답니다

5월에는 후니킴과 함께 하는 행사가 있는데 잘 준비해봐야겠어요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많은 리액트와 피드백에 잘 하고 있는건가?!! 싶은 하루하루,

내일도 더 힘내서 일해보겠슴돠~!!

그럼 하루 늦은 빅토리 일지, 이만 끝...★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