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04/서비스 사례

[VIP 마케팅] 하나은행 VIP 마케팅 사례_2014. 1.17. (금)

by 500M 2014. 1. 20.
728x90

안녕하세요. 빅토리입니다. 

지난주 금요일에 진행했던 하나은행 VVIP  초대 전시프로모션을 진행하였습니다. 

여건상 핸드폰으로만 촬영을 하여, 사진 화질이 좋지 않은점 이해 부탁드려요. 


오늘 프로모션의 주최는 [스톤헨지] 브랜드 입니다. 

2014년 뮤즈를 신민아로 바꾸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중인데요 

1월의 VIP  마케팅으로 저희 빅토리컴퍼니와 함께 

하나은행 VVIP 초대 전시프로모션을 진행하였습니다. 



강남에 있는 하나은행 PB 센터에 하나은행 골드클럽이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날 초대된 10분의 고객은 하나은행 골드클럽의 멤버입니다. 

주얼리와 보석에 관심을 갖고 있는 분들을 대상으로 하였답니다. 



아래 전시장으로 내려가면, 이렇게 아늑한 룸이 나타납니다. 


미술품, 영상을 전시중이었는데요 

스톤헤닞 주얼리와 분위기가 잘 어울려서 더욱 좋았던 것 같습니다. 


아침부터 부스 설치가 진행중입니다. 




부스 세팅 완료. 스톤헨지를 대표하는 베스트 셀러 아이템들을 전시하고, 

중앙에는 마스터피스 컬렉션을 전시하였습니다. 

국내 딱 1개뿐인, 한국에 10여분의 주얼리 명장 중 3분을 선정하여 제작한 

마스터피스 컬렉션을 지접 시착해보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마스터 피스 컬렉션은 "백조의 호수" 에서 모티브를 얻어 탄생했습니다. 

그래서 지난해 베스트 셀러 아이템들을 보면 

백조의 날개모양의 스톤헨지 주얼리가 인기를 끌었었죠. 


가격도 어마어마한 마스터피스 컬렉션. 



한마리 백조가 하늘로 날아가려는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직접 착용하면 더욱 우아하고 아름답더라고요. 


약혼등의 주요 행사에 착용하면 정말 너무 아름다울 것 같습니다. 


눈으로 보는 것 보다, 시착해보니 더욱 아름다운 스톤헨지의 마스터피스 콜렉션들. 

참여해주신 10분의 VIP 분들도 다들 시착해보시면서 이 시간을 즐겨주셨습니다. 


백조의 날개를 모티브로한 스톤헨지의 베스트아이템들입니다. 




가격은 골드의 경우 30~80만원대, 실버의 경우 10만원 대의 제품들도 있어서 

큰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는 그런 제품들도 함께 보여드렸습니다. 





고객을 위한 다과도 준비도 하였답니다. 


이날 공개된 2014년 스톤헨지의 뮤즈. 신민아씨. 

정말 저도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해갖구,  신민아씨에게 또 한번 반했네요. 



스톤헨지 특유의  하늘하늘한 디자인, 여성스러운 섬세함과 너무 잘 어울리는 뮤즈인 것 같습니다. 





오후 3시, VIP 분들이 모두 모이셨습니다. 하나은행 지점장님의 인사, 

그리고 이어진 스톤헨지 브랜드 스토리, 뮤즈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직접 시착해보고, 제품을 감상하는 시간도 가졌는데 

가장 웃음꽃이 만발한 시간이었어요. 


VIP 고객분들을 위한 선물도 준비하였습니다. 


하나은행 골드클럽 여러분을 모시고 진행한 스톤헨지의 주얼리 전시와 

프로모션은 오후 5시 까지 진행되었습니다. 백화점 VIP 프로모션과는 또 다른 분위기가 연출되어 

브랜드 담당자 분께서도 만족하셨던 프로모션이었어요. 


앞으로도 빅토리의 VIP 마케팅은 계속됩니다. 주욱~ 


728x90

댓글